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권명희 회장 이임·김태희 회장 취임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권명희 회장 이임·김태희 회장 취임
  • 경기포털뉴스
  • 승인 2024.05.2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시작, ‘Let’s go 이천여협‘ 여성 역량 강화에 최선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5월 9일 율현동 소재 빌라드아모르 이천에서 ‘제25대, 2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김태희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으며, 권명희 회장이 지난 5년간 회장직을 수행하고 이임했다.

이 자리에는 이금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장,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부인 정유선 여사,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 도의원,시의원, 이천시여상단체협의회 역대회장으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최영미 회장, 이주분 부회장, 한영순 총무 외 권금자·박치녀·신해진·조경순·조길자, 이미선 이천시자원봉사센터장, 김숙자 이천설봉신문 대표, 원용자 여성신문이천지사장,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회원, 기관·사회단체장 등 150여 명이 축하의 자리를 가졌다.

권명희 이임회장은 “여성의 권익증진과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함께 힘써주신 모든 회장님들,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시는 김태희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의 열정이 이천시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희 취임회장은 “남다른 열정과 봉사정신으로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오신 권명희 회장님께 박수를 부탁드린다”며 “이천여협이 성장하고 발전하려면 여성인 스스로가 마음을 열고 화합하며 위상을 높이고 권익 증진과 끊임없는 역량강화로 이바지해야한다“면서 “저의 임기동안 슬로건을 만들었다. ’Let’s go 이천여협‘으로 에너지 넘치고 건강한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금자 경기도연합회장은 ”권명희 회장님 수고 많이 하셨다. 여성계를 위해 더 큰일을 하실거라 생각한다“며 ”취임하는 김태희 회장님도 역대회장, 여성단체와 화합해 이천시 여협을 잘 이끌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를 통해 여성들이 사회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인재를 발굴해 이천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은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이취임식을 축하드리며 이천시의회도 낮은 자세로 이천시여성단체, 모든사회단체와 함께하며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정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12개 단체 회원들이 여성의 능력개발과 사회참여를 통해 여성의 권익을 도모하고 꾸준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밝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김숙자 발행인 / 김하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