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공미란L 회장 이임, 이말련L 회장 취임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공미란L 회장 이임, 이말련L 회장 취임
  • 경기포털뉴스
  • 승인 2024.06.2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제22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열려

이말련L 회장, "봉사의 기쁨 나눔의 행복’ 최선 다해 봉사하겠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창립 제22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이 6월 13일 가모스하우스웨딩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종업L 총무의 사회와 김숙자L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연수원 교수 및 제14대 회장의 내빈과 역대회장 소개가 진행된 가운데 국제라이온스협회354-B지구 전 총재 김동희L, 석재현L 지역부총재, 이길호L, 김난희L 지대위원장, 남오철L. 김미옥L 부총장,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김일중 도의원, 이미선 이천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스폰서클럽인 이천라이온스클럽 유희중L 회장, 회원 및 인근 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임원,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변승주 부총재 및 역대회장, 회원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22대 공미란L 이임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배려, 참여 나눔의 봉사를 하게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순간순간 즐겁고 행복했다”면서 “봉사로 이어지는 여정 속에서 헌신과 희망의 빛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희L 전 총재는 심현섭 총재를 대신해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창립 22주년 및 이·취임식을 354-B지구 5,700여 전회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그동안 클럽을 훌륭하게 이끌어 오신 공미란 회장님과 임원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이말련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라이온의 참된 봉사활동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23대 이말련L 취임회장은 “역대회장님들의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성장한 이천설봉 라이온스클럽 회장에 취임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과 엄숙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봉사의 기쁨 나눔의 행복의 슬로건으로 이웃과 지역사회에 기쁘고 행복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 참다운 봉사로 모범을 보여주신 공미란 회장님 수고하셨다. 제가 체구는 작지만 웃음이 꽃피는 클럽으로 만들어보겠다”고 밝혔다.

<br>
좌측부터 이말련L 취임회장, 공미란L 이임회장

 


김경희 시장은 축사를 통해“ 여러분이 지역곳곳에 희망을 보내주심에 아낌없는 찬사와 격려를 보내고 지난 한해동안 수고하신 공미란회장님께는 감사와 새롭게 이끌어주실 이말련 회장님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고 전했다.

송석준 국회의원은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이 가장 모범적인 활동이 활발한 클럽으로 지역사회발전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밝고 아름답게 만드는데 앞장섰다”며 “저 역시 여러분과 함께 행복하고 더 멋진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공미란L 이임회장과, 최종업L 총무 등이 이천시자원봉사센타이사장 표창장을 받았다. 지구본부 시상에서는 국제협회장상 100%출석상에 전승진L이 대표로 수상했다.
김숙자 발행인 / 김하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